posted by 블르샤이닝 2011. 10. 18. 16:01
728x90
우선 복호화 툴을 올린다


--------------------------------------------------------------------------------
이번에 분석을 하게된 파일....처음 파일의 첫줄을 보게 되면 아래 화면과 같이 

<%@ LANGUAGE = VBScript.Encode %>
<%
UserPass="wbxym"

이부분 외에는 외계어로 되어있다. 하지만 첫줄의 ENCODE를 보면 뭔가 암호화 같은 알아보기 힘들게 디코더 형식으로 되어있다는것을 추측할 수 있다. 휴...아래 그림이다 ㅋㅋㅋㅋ
 


이 이제 이것을 툴을 이용해서 풀게 되면 아래와 같이 실행하게 된다~~ 쨔잔.. a가 나왔네요 ㅋㅋ




우선은 이렇게 간단히 웹 스크립트의 복호화를 해보았다. 간단하죠??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