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블르샤이닝 2023. 3. 16. 10:35
728x90

아이가 태어나면서 와이프가 아이 이유식할때 사용한다고 살균되는 도마를 이야기 한다

그래서 와이프가  이름있는 기업인 한샘껄로 기능도 좋아보이고 디자인도 좋아보인다고 한다. 특히 도마를 분리해서 계속 바꿀수 있게 쓸 수 있다는 이야기에서 한샘 살균 도마 2대 12만원씩 24만원에 구매.

 

원래는 비싸다고 내가 반대했는데 와이프가 아이가 쓸건데 비싼게 좋지 않냐고 반박해서 사게됐다.

 

솔직히 2년동안 잘 사용했다. 그래서 오 비싸지만 그래도 괜찮네

 

하지만 2년정도 지나서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오네??뭐지??근데 장모님네꺼 산것도 그러네....뭐지....

 

살균기 뒷판에 있는 전화번호 전화해서 수리관련 물어보니 단종되었단다....응?왜? 수리안되요?

 

애초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이였던것다.

 

즉 12만원짜리 고장나면 버려야하는제품임...근데 그런부분에 대한 설명도 전혀없음

 

제품 설명서에서 1년 무상수리, 1년 이후 최소금액으로 수리라고 써있는데도....안된단다 지들이 만드는 제품도 아니라고 한다. 

 

그래서 그럼 어찌하냐 물어보니 신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2달만 기다리라고 한다. 신제품 입고되면 알려주겠다고...

 

왠걸 2달뒤 전화도 없고 내가 전화하니 아 정책이 변경되서 쿠폰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사람 가지고 놀리나??

 

어떻게 바뀌는데요...사용감가해서 4만원 쿠폰드립니다...

 

???이건 뭔소리지?

 

당연히 수리해서 쓰면 계속쓸걸 12만원주고 산거 2년 쓰고 4만원 쿠폰주면 감사하다고 할줄알았나봄....겁자 신나게 즐겁게 이야기하는데 진짜 소리질렀다.

 

그러게 열심히 실랑이하는데 필요도 없더라..담당자 전화번호 알려달라했더니 알려줄 수 없다. 

 

-> 그럼 바꿔달라했떠니 그것도 불가능하다

 

그럼 니들이 할수 있는게 있냐 

 

-> 쿠폰 드리는것 외에 없다

 

그럼 니들은 12만원짜리 제품 팔면서 수리 불가능하다고 나한테 고지했냐

 

-> 말없다가 죄송합니다만 반복

 

야이xx....겁나 말하다가 에이..내 시간이랑 감정 낭비하는것 같아서 니너께 사기 싫으니까 다른 쿠폰달라. e마트든 도서상품권이든 현금이든 달라했다

-> 이것도 안됩니다.

되는게 뭐냐

-> 4만원 한샘몰 쿠폰만 가능합니다

 

왜 4만원이냐 나는 12만원짜리 샀는데 수리안된다고 했으면 보상을 해줘야하는거아니냐

->사용기준으로 감가삼각이 있습니다.

 

그 감가삼각 기준은 누가 정하거냐

->구매일 기준으로 정해지고 있습니다

 

그럼 그 감가삼각은 그냥 통보라는건데 구매당시 나한테 통보하거나 사이트에 수리가 불가한 제품이니 참고하라고 되있는게 있냐 그리고 감가삼각에 대한 고지도 있으면 달라. 

-> 사이트나, 어디에서 공지되어있진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감가삼각에 대한 자료도 드릴 수는 없고 제품 구매일 기준으로 정해지는겁니다

 

....진짜 입밖으로 욕나오는거 참고 그거 주시고 언제까지 사용해야하냐

->일주일정도로...

미친거아니냐 뭐하는짓이냐 일주일안에 쿠폰쓰라는게 말이되는소리냐

->정해진건 아니라 추후 변경될수 있습니다.

 

변경된게 2주더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한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까지 웃기더라

 

그렇게 한샘 도마 살균기는 분리수거하는날 가져다 버렸다.

 

사지마 한샘꺼 도마살균기 절대 사지마. 그냥 다른제품사.

 

12만원주고 죽으면 수리도 안되는걸 뭐하러사. 교환 보증도 1년인데.....사지마 절대

-------------------------------------------------------------------------------------------------

이후 과정에 대한 내용 정리

 

한샘....하......진짜 말도 꺼내기 싫은 업체다...말도 안통하고...상품 수리 내역도 상품설명서에 있다고 하면서 지들이 읽다가 1년 이후에 대해서는 최소한의 금액으로 수리된다고 써있는거 보고는 목소리 작아지고.....웃겨서 말도 안나와서...그냥 말하기 싫으니까 쿠폰달라고함

 

근데 쿠폰도 겁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일 더럽게 못하더라. 진짜 동네 구멍가게도 이렇게 일 않하겠다.

 

쿠폰은 한샘 가구, 생활용품, 전자 등 다 가능하다고 해놓고 정작 쓰려고 하니까 안되더라 그래서 전화해서 물어보니....

 

->어? 그러네요...확인해볼게요

->고객님 이거 쿠폰이 원래는 다 적용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생활용품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응???ㅋㅋ 이건 또 무슨 신박한 x소리지??ㅋㅋㅋㅋ 쿠폰은 가능하다고 써놓고 쓸수 없댄다 ㅋㅋㅋㅋㅋ죄송하다고 생활가전만 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일더럽게 못하는 놈들...지들이 무슨 쿠폰을 뿌렸는지도 모름...이런것도 큰기업이라고 직원이 몇십명일텐데 검수도 않하고 뿌리나봄

 

그럼 다른 제품은 왜 사용안되요?(전에 통화에서 제공되는 쿠폰으로 지들이 파는 다른 업체껏도 가능하다고 했었음)

 

-> 이부분도 확인해보니까 한샘 제품만 가능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메멘토냐???맨날 기억이 않나서 말바꾸는 수준 ㅋㅋㅋㅋㅋㅋㅋ그냥 이젠 포기 ㅋㅋㅋㅋ그래 니들 맘대로 해라...싸우기도 귀찮고 말하기도 귀찮음...

 

그럼 되는게 뭔가요

-> 확인해보니 한샘이라고 써있는것만 가능하네요...엄청 제한적이더라고요...

 

지들도 살수 있는게 없는걸 암........이딴걸 쿠폰이라고 쓰라고 주는거에 진심 박수를 보낸다. 니들 직원도 이딴걸 쿠폰이라고 하더라 살수 있는게 없는 쓰레기는 주다니....하...그래 포기포기

 

이래서 열심히 방법을 찾아보니 우선 5만원 이상을 넘어야 한다. 근데 제품 하나씩 하면 당연 5만원 넘는게 없다....그때 여러 가지 품목을 수량 갯수를 조절해서 같이 구매해라...그럼 대충 5만천원정도되면 그걸로 쿠폰 쓰면 된다.

 

진짜..........................내 인생에서 한샘을 다시는 사나봐라

 

한샘 인테리어 티비에서 하자안해주고 개판친다고 했을때 그래도 대기업인데..이랬는데....

여긴 중소기업보다 못하다. 소비자 우롱하는 기업은 상대하지않는게 정신건강에 좋은것이다

 

그냥 생활가전 이마트에서 사세요. 이마트는 소비자 상대로 잘해줌. 이딴식으로 안해줌

 

기업이란 고객을 상대로 어떻게 대응하는지가 중요하다. 그래서 기업들도 그런 이미지 관리를 하는거고....이마트, 삼성, lg 가 괜히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점수에 목을 매는 이유가 있을까??다 고객이 기업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면 당연히 더 믿고 구매를 하고 기업의 가치와 신뢰는 높아지는것이다. 

 

자신들이 한 말도 지키지 못하고, 말을 번복하면서 고객에게 몇달동안 연락도 없이 서비스에 대한 문제점을 개선할 생각은 없고 그냥 순간 손해보는거에 대응하는 업체는.......그냥 안사면 된다....굳이 이렇게 내가 스트레스받은 내용을 글로 남기는 이유는 하나다....다른사람도 당하지 말라고

 

나는 당해서 안사면 되지만 다른사람들도 사기전에 이런 내용이 있는걸 보고 같은 피해를 입지 말라고 이야기하는거다.

 

이상 마친다....(아 글쓰다보니 또 빡치네....아아 먹으면서 심신의 평화를 찾아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