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블르샤이닝 2023. 4. 4. 09:25
728x90

집에 2in 1 에어컨 중 안방에 벽걸이 에어컨에서 냄새가 심하게 나서 에어컨 청소 업체를 알아봤다.

 

tv에서 홍보 많이한 숨고에서 견적내니 여러업체들이 소개되었다.

 

내가 제일 중요시한건 2가지였다.

 

1. 분해 청소가능하냐

 

2. 가격은 얼마냐

 

우선 분해가 안된다고 하면 다 재꼈다. 그리고 가격도 저렴한곳으로 찾아봤다.

 

그중 청담 홈케어 업체가 모든 에어컨 분해도 되고 가격도 저렴하니 좋았다. 다만 한달정도 대기를 타야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알겠다 하고 한달 뒤 와이프에게 청소업체올테니 해둬라 말해뒀다.

 

업체가 오고 나서 ㅎㅎㅎ 하는말이 분해가 안된다고 한다...난 분명 내 에어컨 모델명 불러주고 분해 가능하냐고 물어봤을땐 다 가능하다고 하더니 와서는 안된단다 ㅋㅋㅋㅋㅋ 어쩔거냐고 물으네......ㅡㅡ 한달기다리고 5월인데 이제 더워지고 여름인데 애있는집이 선택이 있냐.... 해야지.. 오신분에게 어떤 청소가능하냐 물으니 물청소로 가능하다고 하더라...그것도 분해랑 같다고 ㅋㅋㅋㅋ 빙다리 호구로 보는것같다....유튜브 다 찾아보고 분해하기 힘들어서 돈쓴건데.....분해랑 물청소랑 같겠냐

 

싸우기 싫어서 그냥 해달라고 했는데 어이없다....내 돈, 내 시간 다 손해봤다....

 

이러면서 2가지를 배웠다.

 

1. 그냥 수수료 내고 숨고에 신청해라. 그러면 숨고에 항의하면된다. 업체랑 굳이 싸울필요있냐??그냥 숨고 전화해서 니들이따위로 하는 업체 관리않하냐 하면 그쪽이 알아서 이야기했을텐데....

 

2. 싼게 비지떡.....원래 다른업체하려다가 거기가 조금 더 비싸서 바꿨는데....바꾼게 후회된다....그때 그 업체는 자신들이 조금더 비싸도 그만큼 완벽하게 해준다고 했는데......거길 할껄...싸고 좋은건없다.....다시 느꼈다.

 

그래서 청담홈케어 비추...하지마라....현장에서 말바꾸는 업체는 절대 하면 안된다

 

2022년에 청소했는데 후기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다가 급 생각나서 빡쳐서 글쓰게 됐다....휴.....화딱지나

 

그리고 에어컨 분해 청소 다 가능하다는 건 무슨 자신감이냐....분해 어렵다고 하는말 듣고 어이없더라.....능력도 없다는걸 엄청 당당하게 말하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