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블르샤이닝 2023. 4. 30. 00:14
728x90

회사동료분들이랑 외부 출장을 가면서 업무 중 가장 중요한 순간인 ....오늘 점심 뭐먹지...를 이야기하게 되었다.

 

이런저런 이야기가 나오던 중 안양에 맛있는 쌀국수집이 있다는 이야기를 하자 모두들 콜~~ㅋㅋ

 

그렇게 가게 된 집이 안양에 있는 'THAI BAN' 이라는 식당이다.

 

범계빌딩 지하1층에 있고 간판은 건물 밖에서는 딱히 보이진 않는다....그 무슨 숨은 맛집처럼 아는 사람만 가는 곳인가벼...안내해준분은 참 신기한데를 알고 있는데 이런생

각을 하면서 식당 입구를 보니....와....태국인줄 ㅋㅋ 

 

슥 들어가서 또 한번 놀랬따. 가게가 엄청 깔끔하네...와...그리고 인상깊은것은 식당 내부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그냥 여김없이 보여준다는것이다....위생 청결의 대명사...볼거면 봐라...난 이런식당 좋아한다. 얼마나 자신감 넘치냐...크~~

 

그리고 나는 나시고랭~(쌀국수 먹을까 하다가 그냥 밥을 택함....배고파...아참 이집 나시고랭 맛집이라고 하더라)

 

그리고 다 같이 먹을 랭센!!!

이거 진짜 추천한다...한국에서 먹어보지 못한 맛이야....약간 수육에 매운 고추양념같은데....한국인 정서에 딱 좋아....최고야..고기 부드럽고 매콤해서 맛있어....고기 다 먹고 랭센 국물 버리지마. 버 퍼먹어봐...진짜 괜찮아~~ㅎㅎ 난 나시고랭 먹다가 느끼하면 이거 한입씩 퍼먹었다. 그럼 살짝 느끼해진 입맛을 이게 잡아주더라~~강추강추

 

태국 음식점에서 핫한 부처님도 봄 ㅋㅋㅋ 부처님 눈부십니다...

 

여튼 맛도 있고 깔끔한 식당이였다. 태국 음식점에서 이렇게 맛난 집은 진짜 오랜만인것 같다..(나름 쌀국수 많이 먹고 다녀봤음)

 

식당은 범계빌딩으로 검색해서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됨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674562237

 

네이버 지도

타이반쩜 안양 범계점

map.naver.com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으로 배채움. 안양가면 또 가야겠다.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