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블르샤이닝 2015. 12. 2. 10:51
728x90

해외 직구로 399달러...리퍼 제품이지만 가격이 현재 제일 착하다...44만원에 배송비 2만 6천원, 관세, 9만원정도...


해서 총 55~57정도 든것같다. 새거사면 80~90은 줘야하는데...여튼 이거 사면서 관심가는 모델 몇개 비교해봤는데 


대략 색감이나 크기는 작아도 수명시간이 길다....ㅠ_ㅠ 그걸로 난 만족한다. 시안도 3천시안이고...램프도 12만원??그정도밖에 안하더라..ㅠㅠ 확실히 보급형으로는 141x가 좋은듯...


집이 대략 13평정도 되고 내방이 그리 크지않아 걱정이지만 한번 켜보고(설치는 안할거다..전세라 천장 뚫으면 안된다 ㅋㅋㅋㅋㅋㅋ)  써봐야 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비교한 사이트 : http://www.optoma.co.uk/comparisoncharthe.aspx

---------------------------------------------------------------------

사용 후기 : 


해상도 좋음. 어느정도 밝은곳에서도 지장없슴.(가격대비)

화면 TV랑 대비 엄청 큼.(진짜 영화관에서 보는느낌남)


단점. 

거리조절이 좀 난해함...내방이 3미터 조금더 넘을텐데. 거기서 뿌려주면 줌이 딱맞더라...

생각보다 소리가 큼. 옆에놔서 그런가; 아니면 빔을 처음써봐서 그런가 ㅎㅎ

USB 단자가 스마트TV처럼 꼽고 바로 틀수없음...이거되면 대박인데 ㅠ 


결론 : 입문용으로 쓰고있는데 매우 만족스럽게 영화봤다.(뷰티인사이드.....한효주 만세!!!! 웃을때 왜이리 이쁘니)


질르는거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