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블르샤이닝 2021. 1. 29. 13:39
728x90

드디어 다른 캡슐을 주문했다...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

 

우서 내가 제일좋아하는 에티오피아.....음.....커피물이 한칸???????????이때부터 멘붕이였다.....아 유럽애들은 에스프레소만 먹는다던데......신혼여행때 겪었던 일이 생각났다....우선은 1개를 1칸으로 했는데....써서 죽는줄......나중에 물양을 조절해서 다시 먹어보고 남기겠다...현재로서는 별로다...세상에 스타벅스보다 맛이없었다..

 

 

----------------------------------------------------

커피는 개취라는 전제조건을 깝니다

 

우선 저랑 안맞아서 반송했네요...크...물조절도 해보고 해봤는데 에티오피아로 적응이 되지 않아..ㅠㅠ 

 

와이프한테 그냥 잘먹던거 먹지 왜 시켰냐고 혼났네요.....에스프레소 먹는분들이면 좋아할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에스프레소를 먹지않아 적응이 되지 않네요 ㅠㅠ 

 

왠만하면 택배비 왕복으로 들어서 반품은 잘 안하는데 ㅠㅠㅠㅠㅠ 이건 아니야

728x90

'돌체구스터 경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체구스터 지니오s 머신 사용후기  (0) 2020.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