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블르샤이닝 2020. 8. 23. 17:15
728x90

차에 에러가 떠서 전조등 교체하기로 마음먹음(어차피 운전석 등이나가서 must 갈아야함ㅋ)

인테넷에서 등을 찾아봤는데 정기검사시즌이라 문제 있냐고하니 정기검사 관련해서는 책임질수없다고함 웃긴게 정품사던가 그러라고 ㅋㅋㅋㅋㅋㅋ ㅋ 취소하고 홈플러스가니 12천원에 현대 모비스거 h7제품 있어 구입 인터넷 보다 몇천원 비싸보이지만 그래도 교환등이 구매가 편하니 오프라인 추천ㅎ(택배비 끼고 그러면 그놈이 그놈)
나머진 유투부 보고 교체 ㅎ 10분도 안걸림ㅎㅎ 걍 본넷 열고 뚜겅돌리고 전구 뽑고 다시 전구 꽂고 닫으면 끝

아 그리고 교체시 두개다 바꾸시길 ㅎㅎ 전구 밝기나 그런게 다르니 같이 바꾸는게 좋음....끝

https://youtu.be/cTzbQRlZfO8

참고한 유투브 영상ㅎㅎ 걍한번보고 가면 좋음

네이버는 죄다 업체 광고영상만 수두룩ㅡㅡ 거지같은 녹색 모자시끼

 

----------------------------------------------------------------

홈플럿스에서 사지마...무슨 1년도 안되서 전조등 교체알림등이 뜨냐....제정신인건가...

 

그냥 인터넷에서 사라.....불량인건지 모르겠지만 딥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