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블르샤이닝 2021. 8. 17. 14:44
728x90

1일차....

 

- 와이프가 운동한다고 산 복싱2게임이 한달정도되어 팔까하다가....난 한번도 안해본것같아서 한번 해보고 팔자 생각에 옛날 추억도 생각날겸 해봄

- 처음 스트레칭 및 기본자세....쉽네..오랜만에 하네 추억돋네

- 데일리 등록하면 포인트 준다고 꼬심....그래서 데일리 등록함(등록시 나는 뱃살 감량으로 신청함..난이도 보통)

- 해보니...땀이 줄줄....2스테이지 하다가 GG

- 개힘듬...근데 상쾌함..종아리 아픔....

- 다른분들이 글 올린것처럼 자세 알려주는건 똥망 게임임.....그냥 복싱장에서 자세 배우고 하는게 나음

- 링피크도 해봤는데 링피크보다는 재밌음

- 층간소음 유발됨....계속 점프해야하니...우리집은 애기 매트 깔긴했는데.....소리가 많이 날련지;;;ㅠㅠ

- 재밌음...복싱해본분이면...재밌음

- 운동됨....링피크랑 다름...복싱 특유의 미친듯이 시키는걸 게임에서도 똑같이함....미친 좀 쉬고 하자

- 종아리 팔아픔....(복싱하면 처음 한달은 원래 못걸어 다님)

- 오랜만에 땀빼서 생쾌함(칩 팔려고 하다가 더할려고 파는거 취소함)

 

이상 1일차....힘드네 ㅋㅋㅋㅋ

 

----------------------------------------------------

팔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장담점을 설명하겠다

 

장점

1. 운동이 매우 된다. 30분 하고나면 땀이 아주그냥....확실히 다리도 땡기고 근육도 땡김

2. 복싱배운사람이라면 그냥 복싱하면 즐거움

3. 게임이라서 지루하진 않은편

 

단점

1. 밤에 퇴근하는데 복싱 뛸수가 없음..아랫집에서 쫓아올것같음

2. 스트레칭이 단조로움...이럴거면 왜 시키는건지...솔직히 스트레칭 도움은 안됨

3. 근력운동이 없음...그냥 유산소 운동만있는것같음

4. 이게 제일 문제...왜 스위치를 시키지? 미친거아냐? 나도 스위치 연습하려고 한게 1년 넘어서 인데...자세 다 망가질거 뻔히아는데 이걸 시키네...그래서 설정에서 제외하는거 있나 봤떠니 없음...거지같은...

5. 미트치기나 샌드백치기등에 대한 재미가 없음

6. 자세가 무너짐....이건 개인적임...할때마다 자세가 무너지는것같음. 복싱안배우신분들은 자세 잡고 하시는게 나을듯

 

그냥....싸게 팔아버림......스위치는 그냥 게임용으로.....운동은 역시 나가서 이게 진리인듯

 

 

728x90